동반성장위원회
  1. 상단메뉴 바로가기
  2. 본문 바로가기

본문 내용

 >  위원회 소식  >  홍보자료  >  동영상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자료

2016 의무고발요청제도 홍보용 웹드라마 '상생' 4부작등록일 : 2016-09-28  |   조회수 : 813

중소기업청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거래공정화부)이 함께 의무고발요청제도를 홍보하기 위해 웹드라마를 제작하였습니다.
총 4회분으로 유투브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보실 수 있으며, 고화질 영상은 TV캐스트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웹드라마 URL]
- 유투브 채널: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duAtSDKRcEM0mGfBg5zc4odR8aR7G7JM
- 네이버 TV캐스트: http://tvcast.naver.com/cooperation

1화) 갑 오브 갑

천방지축 재벌 2세 시원과 그의 갑질의 희생양이 된 수철. 이대로 당할 수만은 없다! 대기업을 향한 중소기업의 반란!
그 첫 번째 이야기. 제 1화 갑 오브 갑. 안하무인 재벌 2세 시원. 과연 그를 누가 말릴 수 있을까?

2화) 위기를 기회로

재벌 2세 시원의 갑질로 위기에 처한 수철. 이에 대항하기 위한 본격적인 반격이 시작되는데..!
한편,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희정에게 한눈에 반한 시원.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하는 시원의 앞, 운명의 장난이라는 그림자가 드리워진다.

3화) 뜻밖의 깨달음

한눈에 반한 희정이 자신이 갑질을 한 수철의 딸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시원. 그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한편 돌아가신 아버지의 친구분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다 또 한번의 머리에 망치를 맞은 듯한 깨달음을 얻는다.

4화) 모두의 상생(최종화)

술에 취해 자신이 희정의 아버지, 수철의 회사를 어렵게 만든 장본인임을 고백한 시원. 뒤늦게 회사란 사람과 인생이 담겨있는 곳임을 깨닫게 되었는데...
수철의 대기업을 향한 통쾌한 반란은 성공했을지, 그 결말이 공개됩니다. 과연, 진정한 '상생'의 길은 무엇일까요?